기존 강남지사 확장 통해 미술유학 준비생들에게 쾌적한 공간 제공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미술유학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 대표 서동성)가 강남지사 확장을 기념해 명화 전시회 관람권과 유명잡지 1년 정기구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현재 edm아트유학은 아트유학 컨설팅과 함께 유학포트폴리오 학원도 운영중이다.

지난해 문을 연 edm아트유학 강남지사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미술유학 준비생들에게 접근성이 아주 좋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에 더해 올 1월 확장을 진행, 같은 건물의 아래층까지 공간을 확대했다. 이번 확장으로 인해 기존보다 더 넓은 스튜디오를 갖췄으며, 모던한 인테리어를 도입해 아늑한 상담공간을 조성해 보다 쾌적한 미술유학 준비가 가능하게 됐다고 edm아트유학은 설명했다.

이번 확장을 기념해 edm아트유학은 강남지사를 방문해 상담한 후 SNS에 글을 올려주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필립스컬렉션전과 블라디미르 쿠쉬전 중 한 전시회의 티켓을 증정한다. 또 강남지사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수속을 하거나 포트폴리오학원에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트 및 디자인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잡지 보그 또는 아트인컬처 중 1권을 증정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은 유학포트폴리오학원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지난해 외국 유명 예술대학에 250명에 이르는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며 “이번 확장에 따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예술유학 준비생들이 유학 준비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게 돼 가슴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