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2015년 새해를 맞아 서울, 제주, 부산, 인천 지역 총 36개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제공: 익스피디아)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2015년 새해를 맞아 서울, 제주, 부산, 인천 지역 총 36개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한 호텔의 사용기간은 내달 28일까지로 설 황금 연휴 기간에 가족 단위로 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서울의 퍼시픽 호텔과 강남 레지던스는 50%, 제주 루스톤빌라앤호텔은 45%,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 호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등 총 3개 호텔은 40%, 서울 베이튼 호텔, 동서울 호텔은 35%, 롯데 호텔 월드, 제주 그랜드 호텔 등 총 5개 호텔은 30% 할인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5성급 호텔이 포함돼 있어 인기다. 켄싱턴 호텔 제주는 45%, 롯데 호텔 제주는 40%, 서울 더 플라자는 20%, 롯데 호텔 서울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국내 호텔 할인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