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일치, 학년별 맞춤형 수학강좌 패키지 무료 제공 (자료제공: 수학일치)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수능수학전문 ‘수학일치(www.soo1chi.com)’가 31일까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수학일치 대표강사 나티배의 학년별 ‘맞춤강좌 패키지’를 무료 제공한다.

수학일치의 ‘맞춤강좌 패키지’는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 수능 수험생 등 수강 대상에 따라 3가지로 구분된다. 맞춤 강좌는 많은 수학일치 회원들이 성적향상을 경험한 최신 인기 강좌로 내신준비는 물론 얼마 남지 않은 2015 수능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수학일치는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수능 수학영역에 연계되는 ‘엄선 3000제 강훈련’과 수학일치 홈페이지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근성 캐시 3000점도 무료 증정 한다.

수학일치의 ‘엄선 3000제 강훈련’은 EBS 교재 8종을 완벽 분석하고 입문부터 초고난도까지 5단계의 난이도로 문제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단원별, 난이도별로 나뉘어 있어 수험생의 수준과 약점에 따라 선택해 다운받을 수 있다. 최고난도 문제까지 완료하면 테마 공략집도 추가로 제공된다.

‘맞춤강좌 패키지’ 무료 배포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강생은 31일까지 수학일치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한 후 출생 연도별로 제공되는 강좌를 신청하면 된다.

수학일치 관계자는 “자체 조사결과를 살펴보면 수험생 2명 중 1명은 수학공부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지만 수학영역 등급 점수는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수학일치는 수학공부가 어렵다고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핵심테마를 주제로 마련된 공략특강과 기초특강을 병행해 수학의 핵심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