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24년 전통의 사단법인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평생교육원(원장 초경화)이 학습자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한우리캠퍼스 홈페이지(www.hanuricampus.com)를 리뉴얼하고, 오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단장한 한우리캠퍼스 홈페이지는 첨삭 기능 및 모바일 학습 기능을 대폭 강화해 학습자 편의를 높이고, 신규 가입과 사이트 출석 시 쌓이는 포인트를 강의 결제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도를 신설했다.

한우리 평생교육원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소문만복래’와 ‘애정댓글 대환영’, 그리고 ‘Bug를 잡아라’의 3가지로 구성된 ‘한우리 캠퍼스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소문만복래’는 한우리캠퍼스의 리뉴얼 소식을 개인 SNS에 소개한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독서지도사 온라인 무료 수강권(1명)’, ‘독서지도사 10% 수강 할인권(5명)’, ‘파리바게트 2000원 권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애정댓글 대환영’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리뉴얼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와로브스키 펜(1명)’, ‘비타500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하는 형식이다. ‘소문만복래’와 ‘애정댓글 대환영’은 홈페이지에 방문한 학습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Bug를 찾아라’는 한우리캠퍼스 수강생 중 홈페이지 내 오류를 찾아 담당자에게 메일(khj1020@hanuribook.or.kr)을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도서상품권 5만원(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한우리 평생교육원은 각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습자들에게 한우리캠퍼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