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토플 프로그램(ETS TOEFL)은 매년 가을, 이틀 동안 개최되는 ‘2014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을 후원하며 티켓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2014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팬이 어우러져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하는 60개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기는 대표적인 가을 축제다.

본 페스티벌은 클래식 어바니즘(classic urbanism), 가을의 음악 피크닉, 환경보호, 아티스트에 대한 존중을 모토로 삼고 있다. 토플 프로그램은 행사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별도의 부스에서 페이스페인팅, 기념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전 세계 학생들에게 유용한 토플 시험에 대한 설명도 곁들일 예정이다.

토플 프로그램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2014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 티켓 1일 권(동반인 포함 각 2매, 총 40매)을 증정한다.

응모자들은 본인의 이름, 연락 가능한 번호, 생년월일과 함께 아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해 토플 담당자 메일(TOEFLGMF@etsglobal.org)로 신청해야 한다. 질문은 ▲행사기간 (10월 18일, 19일) 중 참석을 원하는 날짜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의 공연 ▲동행인과의 관계 ▲행사 중 운영되는 토플 부스 방문 여부 등이다.

당첨자는 오는 13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티켓은 행사 담당자를 통해 현장 수령하면 된다. 티켓 나눔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토플 담당자에게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에는 총 5만 명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에 참석했으며, 토플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후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