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가 ‘1+1=3 바디프랜드 건강플러스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 바디프랜드)

1+1=3 바디프랜드 건강플러스 이벤트  
130만원 상당의 맘스밀 패키지 무료 증정
기존 고객도 추가 렌탈 시 참여 가능 

[천지일보=이옥미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가 ‘1+1=3 바디프랜드 건강플러스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2개 이상의 자사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과 기존 고객의 추가 렌탈을 포함해, 월 렌탈가 4만 9500원 이상의 제품 2개 이상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가정용 현미 도정기 ‘맘스밀’과 전남 장흥에서 우렁농법으로 생산된 ‘유기농 현미 배달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1+1 렌탈로 3개의 제품을 얻게 되는 셈이다. 이는 신규고객이 2대 이상의 바디프랜드 제품을 렌탈하는 것은 물론,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이 추가로 1개 제품을 렌탈해도 맘스밀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렌탈요금 합계에 따라 유기농 현미 무료 배송 기간에는 차등을 둔다. 월 렌탈료 합계액 23만 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유기농 현미(3.6㎏)를 12개월 동안, 15만 9000원 이상은 6개월 간, 그 미만일 경우에는 3개월 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조경희 대표는 “바디프랜드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상의 이로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몸에 좋은 현미를 즉석 도정해 제공하는 맘스밀 패키지가 온가족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