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에듀윌은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 무료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쌍에게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에듀윌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동시 진행된다.

설문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결혼 후 좋은 아빠, 엄마가 될 것 같은 연예인’과 ‘가족과 꼭 함께 해보고 싶은 것’ ‘하루 평균 가족과의 대화시간’ 등 가족과 관련한 질문들로 구성됐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어느 하루 밤, 다섯 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벌어지는 다섯 가지 사랑의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짚어보게 하는 작품이다.

미국 텍사스의 바비큐 식당, 이탈리안 레스토랑, 독일 펍, 멕시칸 식당, 미국 다이닝 식당을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사랑 이야기가 버라이어티하게 펼쳐진다.

또한 다이나믹한 이야기 속에 하나로 귀결되는 진실한 ‘사랑’의 의미는 웃음과 함께 감동까지 안겨 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형식의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2004년 오프브로드웨이의 ‘Geva theater’에서 초연되어 매진 사례를 기록했으며, 현재 서울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당첨자는 21일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책만일 캠페인’을 통한 독서경영 및 양질의 무료교육을 위한 지식발전소 운영, 문화 메세나(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결연 등으로 문화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