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무원 합격자들의 7가지 성공습관’ 특강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공무원 합격자들의 7가지 성공습관’은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의 공부습관과 공부량, 생활습관 등 공무원 시험과 관련한 모든 학습 습관을 파악해 합격자들의 공통적인 성공습관을 도출함으로써 공무원 수험생들이 자신의 학습 습관을 점검해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벼락치기는 자신 있지!’ ‘밥 먹으면서 공부하기’ ‘딱 한 장소에서만 공부하기’ 등 장수생 뇌구조와 ‘장기전이니 리듬감 있게!’ ‘아프지 않게 건강관리’ ‘시험은 공부전략이 가장 중요’ 등 합격생 뇌구조의 특징을 통해 재미를 느끼며 자연스럽게 공무원 합격자들의 성공습관을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SBS골프의 ‘여신 아나운서’로 불렸던 프라임경제 홍민정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공무원 합격자들을 성공으로 이끈 숨은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본 특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 지식발전소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특강 수강시간을 20분 내외로 구성해 바쁜 수험생활 속에서 틈틈이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양질의 무상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2009년 11월 오픈했던 ‘무료교육센터’를 최근 ‘지식발전소’로 전환하고 매월 신규 특강을 오픈하고 있다.

교육과정을 비즈니스·경제와 시사상식, 어학, 자격증·취업, 정보기술, 기타 분야로 분류해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에서부터 직무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갖추려는 직장인, 퇴직 후를 대비하는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평생교육을 위해 필요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