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사의 달인’ 어플 이미지 (사진제공: 쌤에듀테인먼트)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교육콘텐츠 제작사인 쌤에듀테인먼트(대표 양재훈)이 한국사 관련 교육용 어플 ‘한국사의 달인’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출시한 한국사의 달인은 일주일 만인 지난 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교육 카테고리 신규 무료 어플 순위 2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사의 달인은 크게 한국사 뮤직비디오와 문제풀이로 구성돼 있다.

한국사 뮤직비디오는 김병만 닮은꼴로 유명한 이재령 강사가 K-pop수준의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우리나라의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만든 한국사 교육용 콘텐츠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물론 내신과 수능 시험에 대비하는 초·중·고교생까지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국사 뮤직비디오 감상 후에는 OX퀴즈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 등을 제공, 학습효율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양 대표는 “한국사가 2017년부터 수능 필수 과목으로 지정돼 한국사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자사의 콘텐츠를 어플로 출시하게 됐다”며 “짧은 시간에 한국사를 요약정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사의 달인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쌤에듀테인먼트에서는 한국사의 달인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충전 및 도서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