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브랜드 ‘나비잠’으로 유명한 유아용품 전문업체 ㈜이다는 지난 4일부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가격할인 및 선착순으로 하늘수물티슈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늘수물티슈는 내성과 피부자극을 유발하는 유기물 보존제의 대안으로 무기물보존제인 징크제올라이트만 사용한 프리미엄 물티슈다.

기존 물티슈 보존제는 유기화합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방부력이 낮아지는 단점이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일부 업체에서는 가습기 살균제와 같은 독한 유해물질을 사용해 문제가 되고 있다.

하늘수물티슈는 무기물인 징크제올라이트만을 함유한 제품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물의 상태가 점점 더 좋아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장품 제조판매업자 자격도 갖추고 있는 ㈜이다는 20년 이상 경력의 화장품연구원들과 미생물학 분야 전문가에 의해 2009년 이후로 줄곧 무첨가 원칙에 따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해오고 있다.

㈜이다 이현희 대표는 “모든 첨가물에는 방부제를 포함할 수밖에 없다”며 “하지만 아기가 사용하는 물티슈는 물로 다시 닦아내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맑은 물과 같은 상태여야 한다”고 말했다.

하늘수물티슈는 ㈜이다의 자사몰인 ‘마미다닷컴’에서 항상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