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담리즈수학’ 판교센터 내부모습. (사진제공: ㈜미래엔에듀케어)


‘교육 상품권’ ‘수학 교구’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미래엔에듀케어(대표 민양규)의 교구 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수학’이 25일 오전 11시에 판교센터 오픈을 기념해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미래엔에듀케어 교육개발실 황선희 실장이 연사로 나서 ‘유아 교육의 이해와 자신감을 키워주는 수학 교육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아담리즈수학’의 연령별 교육과정인 유아수학 과정, 초등예비 과정, 초등심화 과정을 자세히 소개하고 학부모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설명회에 참가하면 소정의 기념품, 아담리즈수학의 교육 상품권, 수학 교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방법은 아담리즈수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 실장은 “창의적 수학 사고력이 요구되는 요즘 학부모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본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아담리즈수학은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유아기부터 꾸준히 학습한다면 교육적 효과도 기대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담리즈수학’은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400여 종의 다양한 수학 교구를 활용해 수학을 체험하면서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학 전문 브랜드다. 1대 4 소수 정예 수업으로 진행되며 아이들의 적극성과 수학적 사고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융합 교육을 통해 학부모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