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별 상승 가능 점수, 진학 가능 대학 등 분석자료 제공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재수 성공 가능성과 상승 예상 점수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주는 온라인 서비스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가 올해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의 재수 성공 가능성을 진단해 주기 위한 온라인 프로그램 ‘2015 재수성공 성적 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5 재수성공 성적 예측 서비스’는 메가스터디 학원생들의 대입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재수 성공 가능성을 예측해 주는 온라인 무료 서비스다. 지난해 메가스터디 학원생들의 수능시험/모의평가 성적과 합격 사례 데이터를 토대로 철저한 검증과 사례 분석을 통해 제작했다.

본인의 학생부 및 수능 성적을 입력하면 향상 가능 2015 수능 성적, 영역별 상승 가능 점수, 성적 상승 구간별 달성 확률 및 진학 가능 대학 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성적 향상을 이룬 선배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하여 성적대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해준다.

메가스터디 측은 “재원생들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분석 자료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올해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서비스는 재수를 결심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메가스터디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