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성희 기자] 수학 전문 인강 신사고피클(대표 홍범준)이 무료 학습법 동영상인 ‘피클쌤 학습Q’를 제공한다.

‘피클쌤 학습Q’는 학년‧기간‧영역별 수학 학습법과 일상 속에 숨어있는 수학 원리 등 수학과 관련된 다양한 학습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

최근에는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 기간에 활용하면 좋은 수학 학습법 강의를 오픈 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중학교 과정이 생소한 예비 중1을 위해 겨울방학 수학 공부 계획법, 중1 수학 커리큘럼 훑기, 오답노트 작성법 등 실천 가능한 학습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또 잘못된 수학 풀이 습관을 바로잡고 스스로 해석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효과적인 문제 접근법 강의도 마련돼 중학교 수학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돕는다.

고등의 경우 필수 중등수학 총정리, 고등수학 개념 공부법, 상위권 수학 학습법 등이 제공돼 각 학년 별로 수학에 대한 실용적인 공부 팁들을 얻을 수 있다. 1월 중순에는 ‘겨울방학 중간점검’이라는 주제로 겨울방학 마지막 2주를 효과적으로 보내는 방법을 다룬 강의도 오픈 예정이다.

이 강의는 신사고피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매월 무료 강의가 업데이트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신사고피클은 학생들에게 수학 전문 선생님들의 학습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수학에 흥미를 느끼고 나아가 학습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