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라텍스하우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라텍스하우스가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Happy New Sleep & Sale event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들에게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텍스하우스의 게타매트리스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프리미엄 천연라텍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라텍스하우스는 설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세일과 함께 상품권까지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매장에서 동시에 적용되는 신년맞이 이벤트로 게타매트리스 구매 시 롯데상품권카드 30만 원, 10만 원 gift 카드를 증정한다.

오가닉 천연라텍스 세트 세일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오가닉 100% 커버의 천연라텍스매트리스와 천연라텍스베개까지 3종 세트로 묶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라텍스하우스의 게타 제품은 말레이시아,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게타의 제품과 동일한 완제품으로 모델명과 사양, 디자인까지 동일할 뿐 아니라 라텍스에서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제작되어 수입되는 점도 게타 제품만의 특징이다.

이벤트는 구정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라텍스하우스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강변테크노마트5층)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