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4만 5000 유저를 돌파한 MMORPG ‘환생온라인’이 2014년 갑오년 새해에도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신선한 출발을 알렸다.

이비즈네트웍스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참여에 따라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2~#일에 걸쳐 각각 22서버 ‘서원’과 23서버 ‘온유’를 정식 오픈했다.

환생온라인은 고대 여우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테마로 한 MMORPG 게임으로서 다양한 성인전용 콘텐츠를 가미해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게임 내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결혼시스템과 요괴펫 길들이기, 노가다식 육성시스템을 탈피한 전투와 퀘스트 ‘자동 시스템’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게임의 강점은 단연 다양한 길드 전쟁이 가능한 대규모 전장 시스템이다. 매주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대규모 전토를 진행하는 이 게임은 혈전기곡, 맹주쟁탈전, 크로스 서버 등의 전장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이를 통한 경합과 랭킹 등극이 가능하다.

환생온라인은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징표시스템, 유니크 아이템 추가를 앞두고 있어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비즈네트웍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유저들을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환생온라인은 매일 색다른 내용의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새로운 서버를 열 때마다 총 1억 원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http://reborn.nolzzang.com)를 통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