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와 함께 테스터 모집 “무슨 내용이길래?” (사진출처: 블리자드 홈페이지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 게임 쇼 블리즈컨 2013에서 개발 중으로 알려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트레일러 영상 및 개요를 공개했다. 더불어 테스터 모집까지 나섰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온라인 팀전 게임으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의 세계관을 포함해 20년 넘는 블리자드 게임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케리건과 레이너, 스랄, 아서스, 디아블로처럼 용사들과 악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게 구성됐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비슷한 기존 게임과 달리 각 플레이어들이 팀 평가를 받게 된다.

이에 매 경기마다 모든 플레이어의 역할이 의미가 있고 상대를 처치했을 때 전투에서 승리했을 때 등 모후 함께 이득을 얻게 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대한 정보는 블리자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주요 영웅들과 전장 지도 등이 제공되며 베타 테스터 모집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