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돗토리현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21일ㆍ11월4일 방송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씨앤앰(cable & more, 대표 장영보)과 돗토리현 추카이TV의 합작품 ‘돗토리현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3, 4부가 21일과 11월 4일 각각 방송을 탄다.

씨앤앰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씨앤앰미디어원과 일본 돗토리현 추카이TV가 한일문화교류 공동프로젝트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총 4부로 기획됐다. 1부와 2부는 이미 지난 8월 8일과 8월 22일에 차례로 방영됐다.

1부 ‘요나고와 사카이 미나토시’와 2부 ‘돗토리현의 상징 다이센의 모든 것’에서는 소박함과 자연스러움이 가득한 돗토리현의 구석구석을 소개했다.

이번에 방송되는 3부 ‘돗토리현의 허리, 시라카베도조군과 미사사온천’와 4부 ‘돗토리현 여행의 마무리, 돗토리 사구와 우라도메해변’편에서는 돗토리현의 중부와 서부지역의 관광지와 먹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1부와 2부에 이어 3, 4부에도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인 중견 탤런트 이동준과 이승창 한국항공대 교수가 이번 힐링여행에 함께했다.

3부에서는 누군가 흐느껴 우는 듯한 소리가 나는 우는 돌 해변과 만화 명탐정 코난 박물관, 25년 전통을 자랑하는 양조장, 200년 넘게 구라요시 지역에서 제작되어 온 하코타 인형 공방 등을 찾아간다.

4부에서는 거대한 모래언덕인 돗토리 사구에서 탤런트 이동준과 이승창 교수는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샌드보드와 낙타 여행을 체험하는 모습이 소개된다. 돗토리 사구는 센다이강 하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주고쿠 산맥의 모래가 10만 년 동안 쌓여 만들어진 모래언덕이다.

C&M ch1은 21일부터 3부 ‘돗토리현의 허리, 시라카베도조군과 미사사온천’편을, 11월 4일부터 4부 ‘돗토리현 여행의 마무리, 돗토리 사구와 우라도메해변’편을 서울과 경기지역에 방송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