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 점검 완료(사진출처: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롤 점검이 완료됐다.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오진호)15리그오브레전드()’의 최신 패치(3.12)를 통해 여러 가지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롤 한국 서버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네트워크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에 돌입했다.

이날 롤 점검을 통해 롤에는 116번째 신규 챔피언 '징크스'가 추가됐다. '난폭한 말괄량이'라는 별명을 가진 징크스는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개성만점의 여성 챔피언으로 여러 가지 독특한 무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다.

징크스는 로켓, 미니건, 지뢰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짧은 시간 동안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기동성보다는 퍼붓는 공격력을 내세우며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 특히 다대다 전투에서 팀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규 챔피언 징크스와 더불어 최근 막을 내린 시즌3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을 기념해 만든 챔피언쉽 쓰레쉬(Thresh) 스킨도 함께 공개됐다. ‘챔피언쉽 쓰레쉬 스킨15일부터 29일까지 보름간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롤 점검 완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점검 완료, 스킨 사고싶다” “롤 점검 완료, 기대되는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