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건 윤은혜 웨딩드레스 “사랑스러워”(사진제공: 에넥스텔레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이동건 윤은혜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14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에서 방송될 윤은혜와 이동건이 로맨틱한 웨딩마치를 울리는 장면이 14일 공개됐다.

드라마 속 윤은혜와 이동건은 각각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원 나미래 역과 방송국 아나운서 김신 역을 맡았다.

‘미래의 선택’ 1회에서 극중 미래는 러블리한 신부의 자태로 오빠 제수(오정세)의 손을 잡고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김신을 향해 수줍은 걸음을 옮기고 있다. 이들은 팔짱을 낀 채 핑크빛 앞날을 꿈꾸는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윤은혜와 이동건이 한 폭의 그림 같은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의 촬영은 지난달 21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서 촬영됐다.

윤은혜는 가녀린 팔과 어깨라인을 그대로 드러낸 화이트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등장, 순수한 신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뽀글머리에 면사포를 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윤은혜와 이동건은 이번 ‘미래의 선택’을 통해 변신에 변신을 꾀하며, 총천연색 매력을 마음껏 펼쳐낼 것”이라며 “작은 디테일까지 꼼꼼히 챙기는 두 사람의 열정이 ‘미래의 선택’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동건 윤은혜 웨딩드레스를 접한 네티즌은 “이동건 윤은혜 웨딩드레스 사랑스러워” “미래의 선택 기대” “윤은혜 웨딩드레스, 벌써 결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방송국 PD와 방송작가, 아나운서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등 방송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