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철이 ‘박정석 나진소드’ 롤드컵 4강 진출 축하로 손담비 사진 올려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김희철이 다른 게이머 홍진호, 강민, 박상익, 김정균과도 친하다며 해당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출처: 김희철 인스타그램)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박정석이 이끄는 나진 소드 2013 롤드컵 4강 진출 소식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축하글을 남기면서 가수 손담비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김희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 박정석이 감독하고 있는 LOL ‘NAJIN BLACK SWORD’ 팀이 롤드컵 4강에 올라갔다. 축하한다”라며 “박정석이랑 찍은 사진이 없기 때문에 아무 상관 없는 손담비 사진으로 대신한다”며 사진을 올렸다.

아울러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희철 다른 게이머들과도 절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게이머들과 찍은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김희철이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강민, 박상익, 김정균과 함께 식당에 앉아 사진을 찍고 있다.

이 사진은 김희철이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진호 김정균 박상익 나 강민. 나 롤 원딜, 서폿으로 플레기 찍었는데 지난 주에 플레기3 승급전에서 해킹 당해서 접음. 컴백에 충실하라는 해커의 깊은 뜻인 듯”이란 글과 함께 올린 것이다.

나진 소드는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컬버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시즌3 8강전에서 겜빗 게이밍 벤큐를 2승 1패로 누르고 4강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나진 소드는 오는 25일 진행되는 SK텔레콤T1과 동남아시아 팀 감마니아 베어스와의 경기 승자팀과 4강전을 치룰 예정이다.

김희철, ‘박정석 나진소드’ 롤드컵 4강 진출 축하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박정석 나진소드 롤드컵 4강 축하도 ‘엉뚱’하게 하는구나” “김희철, 다른 프로게이머들과도 친하구나” “유민상 25kg 빼서 5천 만 원 벌었다던제 롤드컵은 상금이 얼마일까” “김희철 유민상 축하한다, 개코쥐코 떠들지 말고 손담비와 함께 축하 파티 어때?”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