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초 공개된 마지막 리허설 장면 스틸. ⓒ뉴스천지

팝 황제 마이클 잭슨의 마지막 리허설을 담은 영화 ‘마이클 잭슨 디스 이즈 잇(원제: MICHAEL JACKSON THIS IS IT│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이 마이클 잭슨의 생생한 마지막 리허설 스틸을 공개하며, 전 세계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 된 마지막 리허설 스틸에는 화려하고 열정적인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던 마이클 잭슨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춤과 노래 그리고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드는 퍼포먼스로 수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마이클 잭슨.

특히, 오는 29일은 마이클 잭슨의 생일이다. 이에 대한민은 거대한 프로젝트를 준비 중에 있다.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는 뜻에서 댄스 ‘플래시몹’을 추진할 예정이다. ‘플래시몹’이란 이메일이나 휴대폰 연락만을 통해 특정한 날과 시간에 정해진 약속장소에 모인 불특정 다수가 짧은 시간 안에 주어진 행동을 동시에 하고 뿔뿔이 흩어지는 깜짝 댄스 쇼다. ‘플래시몹’ 추진위원회는 행사당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체적인 장소와 행동을 최종 공지할 예정이다.

마이클 잭슨의 런던 컴백공연을 기획했던 AEG 라이브 측은 “100시간이 넘는 준비 끝에 이뤄진 리허설이다. 마이클 잭슨의 건강했던 모습만 담길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일부 장면은 입체감 있는 3D로 선보일 예정으로 그의 생전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잭슨을 애도하는 팬들은 물론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가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