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Go Out Get Cool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Go Out Get Cool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등 10명에게는 65만 원 상당의 스캇 자전거, 2등 400명에게는 즉석카메라인 후지 인스탁스 미니 7s, 3등 8000명에게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 1~3등에 당첨되지 않은 전 고객에는 노스페이스 반다나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트렌디한 일상을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감성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컬쳐에 어울리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무더운 여름을 맞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Go Out Get Cool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데일리 아웃도어 (DAILY OUTDOOR)’라는 컨셉에 따라 캠핑, 하이킹, 트래블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에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 요소까지 갖추고 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