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환 별세에 최유라 “자주 찾아뵐 걸 후회가 밀려온다”(사진출처: 뉴시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영원한 DJ’ 이종환 별세 소식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최유라는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렸을 적 참 무섭고 어려웠던 분이었다. 할아버지 냄새날까 마이크 돌려놓고 방송하시던 분, 아프실 때도 모습 흉하다며 못 오게 하셨던 분”이라는 글로 이종환 별세에 애도를 표했다.

이어 최유라는 “그래도 자주 찾아뵐 걸 후회가 밀려온다. 이종환 선생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너무 죄송해요. 편히 쉬세요” 라는 애도의 글을 게재했다.

한편 이종환은 이날 서울 노원구 하계동 자택에서 향년 75세의 나이로 숨졌다.

고인은 지난 2011년 폐암 진단 후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10여 일 전 퇴원해 집에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 연건동 서울대학교 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오는 6월 1일 오전 6시 30분,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 후 충남 아산 고인의 선산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종환은 1964년 MBC 라디오PD로 입사해 최유라와 함께 ‘지금은 라디오 시대’ 10여 년 이상 진행하며 최고의 청취율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종환은 1996년 20년간 MBC 라디오를 진행한 DJ에게 주는 골든마우스 상을 최초로 수상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