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염모제 천만 개 판매 기념 이벤트

▲ 동성제약이 무료염색 이벤트를 전개한다. 2012년 한 해 동안 판매된 염모제 1000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다. (사진제공: 동성제약)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동성제약이 무료염색 이벤트를 전개한다. 2012년 한 해 동안 판매된 염모제 1000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다.

무료염색 시술 대상 제품은 약국, 마트, 슈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동성제약의 전 염모제 브랜드다.

염모제에 주황색 ‘무료염색제품’ 스티커가 부착돼 있는 제품을 구입한 후 동성제약의 헤어스파 자연체감 매장을 방문하면 염색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 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자연체감은 동성제약 본사 지하에 있는 방학점, 일산 마두점, 부천점 등 3곳이 위치해 있다.

동성제약의 연간 염모제 판매 1000만 개 돌파는 56년 역사상 판매수량 최대 규모다. 2013년에도 염모제 판매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와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염색시간을 40분에서 20분으로 획기적으로 단축시킨 특허 받은 옻 타지 않는 천연염모제 ‘허브 스피디’가 출시된다.

해외시장에서의 움직임도 활발해 동성제약의 염모제는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8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최근 중국의 동방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염모제 ‘온화’가 첫 방송에서 매출목표 200%를 달성했다”면서 “동남아권 국가들의 소득수준이 높아지면서 홈쇼핑 유통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어 전략적인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