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조연상 박정민과 여우조연상 이솜이 9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남우주연상 유아인과 여우주연상 라미란이 9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 41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유아인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제41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후 소감을 말하고 있다.
배우 라미란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제41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후 소감을 말하고 있다.
배우 신민아가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라미란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정우성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배종옥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이병헌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이정재가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이 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입장하고 있다. (제공: 청룡영화상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