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구미시, 오는 12월 시립예술단 정기공연 개최
전국 대구/경북

구미시, 오는 12월 시립예술단 정기공연 개최

전문합창단 공연 및 전통무용
“시민들의 문화 갈증 해소 바래”

image
구미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오는 12월 10일 열리는 '구미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63회 정기연주회' 홍보 포스터 (제공: 구미시청)

[천지일보 구미=강하현 기자] 구미시가 오는 12월부터 구미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시립예술단 정기공연을 잇따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연일정은 오는 12월 ▲1일 제70회 시립합창단 정기공연 ▲10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15일 시립무용단 정기공연을 차례로 연다. 

이번 공연에 시립합창단은 전문 합창단으로 재창단 이후 ‘헨델의 메시아’를 최초로 연주하고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새 시정 슬로건 ‘새희망 구미시대’에 맞춰 노래로 밝은 세상을 꿈꾸는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시립무용단은 전통무용과 창작무용의 의미를 창의적으로 재해석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윤희선 구미문화예술회관장은 “다채롭게 준비한 이번 시립예술단 정기공연으로 시민들의 문화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이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으로 풍성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에 따르면 공연 입장료는 전석 3000원으로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한다. 단체예매는 20%, 구미문화예술회관 특별회원은 20~30% 등 할인혜택도 있다.

#구미시 #구미강동문화복지회관 #시립예술단 #구미문화예술회관 #정기공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