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농협중앙회, 전남 장흥군 농가 시설 개선… 마을주민에 가전용품 전달
경제 경제일반

농협중앙회, 전남 장흥군 농가 시설 개선… 마을주민에 가전용품 전달

image
15일 전남 장흥군에서 열린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에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김승남 국회의원(왼쪽에서 세 번째) 등 참석자들이 벽체 도장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22.11.1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전남농협 임직원 등 200여명이 전남 장흥군 관내 농가를 대상으로 시설 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마을회관에 가전제품과 생활용품을 기증했다.

이날 사랑의 집고치기에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과 김승남 국회의원(농해수위 간사위원·전남 고흥군보성군장흥군강진군)이 동참해 정남진장흥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행원마을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지붕 수리와 벽체 도장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농협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은 지난 2005년에 결성해 지금까지 총 898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주택수리 보일러 및 급수배관 교체 전기배선 및 전등 교체 등 봉사활동을 실시해 농촌의 고령 농업인 다문화 가정 등 사회 취약계층에 희망을 전하고 활력을 불어 넣어왔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농촌 활력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농업이 대우받고 농촌이 희망이며 농업인이 존경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승남 국회의원은 살기좋은 농촌 구현을 위해 힘써준 농협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 농업·농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 #전남농협 #집고치기 #봉사활동 #농가희망봉사단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