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목우촌의 또래오래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내달 10일까지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또래오래 치킨 구입 시 제공되는 쿠폰을 이용해 뒷면의 QR코드를 찍거나 이벤트 공식 사이트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100% 경품이 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경품으로 ▲에어팟 맥스(1명) ▲애플워치(2명) ▲에어팟 프로(3명) ▲또래오래 한정판 옥스퍼드 블럭(30명) ▲또래오래 치킨상품권(100명) ▲아메리카노 쿠폰(300명) ▲이벤트 포인트 등을 지급하며, 대한민국 예선경기 일정에 따라 총 3차에 걸쳐 추가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공식 사이트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승부예측과 퀴즈 이벤트에 횟수 제한 없이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포인트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2명) ▲에어팟 프로(4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60명) ▲또래오래 치킨상품권(90명) ▲아메리카노 쿠폰(13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표기환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또래오래 치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며 “총 2022개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들이 행운의 기회에 당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 #또래오래 #목우촌 #국가대표팀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