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포유디지탈, 아쿠아 클링 청소기 전격 공개… “가성비로 승부”
경제 IT·전자·과학

포유디지탈, 아쿠아 클링 청소기 전격 공개… “가성비로 승부”

하반기 신상 출시 기념 ‘아쿠아 클링 캠페인’ 오픈
“세계로 향하는 대한민국 전자제품 브랜드 될 것”

image
포유디지탈의 신상품 아쿠아 클링 청소기. (제공: 포유디지탈) ⓒ천지일보 2022.11.07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포유디지탈이 하반기 신상품으로 아쿠아 클링 청소기를 전격 출시하고 아쿠아 클링 캠페인을 공개했다.

클링 시리즈는 자동 창문 청소 로봇인 클링봇에서 시작된 포유디지탈의 클린 캠페인 라인업의 3번째 제품이다. 고객의 생활과 꿈에 대체 불가능한 가치로 남아 영감을 주길 소망하는 아이뮤즈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출시했다. 그간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온 포유디지탈의 장기를 최대한 살려 노하우를 응집시켰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분당 600회의 초강력 흡입 BLDC 모터가 물과 묵직한 조각들을 빨아들이고 물필터 시스템이 작은 먼지까지 잡아낸다. 염소 수돗물에 전기 화학반응을 일으켜 약산성의 이온수로 변화시킨 99.9% 살균력의 이온수 생성 모드는 단순한 물청소뿐 아니라 청소기가 닿는 곳마다 살균한다. 바닥을 자동 감지해 오염도를 측정한 후 자동세척 기능을 작동하며 간편한 디스플레이와 음성 안내 기능이 탑재됐다. 한번 충전 시 최대 35분 사용 가능하다.

포유디지탈은 이번 아쿠아 클링 이온수 청소기 캠페인을 런칭하며 이젠 일상이 되어버린 코로나19가 우리의 일상을 위협하지 않도록 위생의 생활화에 가장 밀접한 청소기에 기술력을 집중했다. 이번 제품은 순차적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기념으로 교체 필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우식 포유디지탈 대표는 여전히 코로나19는 우리의 일상 깊숙이 침투해 삶과 생존을 위협하는 존재다. 생활과 가장 밀접한 가전제품에 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우리가 더욱더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의 보호 아래 지금의 소중한 행복을 즐기길 바라는 기업의 소망을 담아 자신 있는 제품을 만들어냈고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더했다이번 클링 캠페인을 통해 포유디지탈은 고객 삶의 뮤즈로서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세계로 향하는 대한민국 전자제품 브랜드로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신의 영감이 되어줄 뮤즈가 되자는 기업 철학을 담은 브랜드 아이뮤즈를 만들어낸 포유디지탈은 지난 2013년 런칭 이후 꾸준히 매출 호조를 보여 왔다. 세계 디지털 제조업체와의 ODM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시도해 왔으며 교육용 태블릿PC, 노트북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가치를 실현하는 대체 불가의 대한민국 브랜드로서 성장하고자 기술 개발에 노력했다.

image
포유디지탈의 신상품 아쿠아 클링 청소기. (제공: 포유디지탈) ⓒ천지일보 2022.11.07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