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포유디지탈, 올해 교육청 스마트기기 보급 사업 최대 실적 달성
경제 IT·전자·과학

포유디지탈, 올해 교육청 스마트기기 보급 사업 최대 실적 달성

하반기 25개 개별지원청 사업 중 16개 수주
“고사양 노트북·태블릿 합리적 가격에 공급”

image
아이뮤즈 스톰북5 이미지. (제공: 포유디지탈) ⓒ천지일보 2022.11.07

[천지일보=손지하 기자] 포유디지탈이 올해 하반기 경기도교육지원청별 스마트기기 보급 사업에서 기업창립 이래 최대의 실적을 거뒀다고 7일 밝혔다.

하반기 수주 사업은 아직 진행 중이며 연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포유디지탈은 10월 말 기준 총 25개의 개별지원청 사업 중에서 무려 16개 사업을 수주했다. 수량이 많은 교육지원청으로는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2만대, 부천교육지원청 18000, 용인교육지원청 15000대 등이 있다.

특히 포유디지탈은 교육청 요청 규격 사항보다 월등히 우수한 제품을 납품하기로 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포유디지탈에 따르면 EGS104P는 전용 스타일러스 펜과 함께 디지털 교과서 및 실감형 콘텐츠 수업에 최적화된 태블릿PC로 옥타코어 CPU8, 256저장용량, 전면 800만 후면 1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자랑한다.

노트북 TB165의 경우 아이뮤즈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인텔코어 11세대의 15 프로세서, Full HD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512저장용량에 16램까지 가진 프리미엄급에 속하는 스톰북 시리즈 최고 사양이다. 각 시도교육청에서 활발하게 진행 중인 스마트기기 보급 사업에서 아이뮤즈 제품들이 우선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기 때문이라고 포유디지탈은 설명한다.

최우식 포유디지탈 대표는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지식 습득의 기회와 미래의 희망을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좋은 전자제품을 합당한 가격에 제공해 개개인의 삶의 질적 가치를 높임으로써 모두에게 인간다운 삶과 행복을 누리게 하자는 게 기업가로서 제가 가진 책임감과 철학이라고 밝혔다. 좋은 가격과 품질을 구현해도 기업에는 영업이익이 발생하는데 대기업과 비교해 제품값에 포함된 규모의 거품 및 광고비를 걷어낸 제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면 공급받는 교육청과 포유디지탈 본사, 학생 모두에게 이익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image
최우식 포유디지탈 대표. ⓒ천지일보 2022.11.07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