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곽도원 음주운전 /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 박민영 열애설 /남궁민♥ 진아름 결혼 / 이상보 ‘마약 투약’ 무혐의/ 한그루 이혼
연예 연예가 화제

[주간 연예 핫이슈] 곽도원 음주운전 /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 박민영 열애설 /남궁민♥ 진아름 결혼 / 이상보 ‘마약 투약’ 무혐의/ 한그루 이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곽도원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돼 차기작에 불똥이 튀었고 가수 겸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구속됐다.  그런가 하면 배우 박민영은 열애설로 곤혹을 치렀고, 배우 남궁민은 7년째 열애 중인 11세 연하의 모델 진아름과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체포됐다가 우울증약을 복용했을 뿐이라고 주장해 풀려난 배우 이상보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배우 한그루가 결혼 7년 만에 이혼했다.

◆ 곽도원, 음주운전 적발…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 통감”

image
곽도원(출처: 마다엔터테인먼트)

배우 곽도원이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됐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5일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과 당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곽도원은 이날 새벽 제주시 애월읍의 한 도로에서 자신의 SUV를 세워둔 채 차 안에서 잠들어 있다가 경찰의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곽도원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곽도원의 음주운전으로 이미 촬영을 마친 드라마 ‘빌런즈’와 곧 개봉을 앞둔 영화 ‘소방관’에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한편 곽도원은 영화 ‘아저씨’ ‘황해’ ‘범죄와의 전쟁’ ‘강철비’ ‘곡성’ ‘남산의 부장들’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그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

image
돈스파이크(출처: SNS)

가수 겸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됐다.

서울 노원경찰서는 지난달 26일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향정신성 의약품인 필로폰을 투약하고 소지한 혐의로 돈 스파이크를 체포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4월부터 총 3차례에 걸쳐 강남 일대 호텔 파티룸을 빌려 여성 접객원 2명과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달 28일 서울북부지법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치고 법원을 나서며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인정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돈스파이크는 또 “언제부터 마약을 했느냐”는 질문에 “최근”이라고 답했다.

그는 ‘더 할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다 제 잘못”이라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죄(죗값을) 달게 받겠다”고 말했다. '

이에 돈 스파이크는 사실상 방송가에서는 퇴출 수순을 밟고 있다. ‘서민갑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를 비롯해 과거 그가 출연했던 예능프로그램들은 재방송과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중단하고 있다.

 

◆ 박민영 열애설→ 이틀 만에 공식입장 밝혀

image
박민영(출처: SNS)

배우 박민영 측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이별했다”고 이틀 만에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박민영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는 지난달 29일 공식입장을 내고 “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박민영이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라며 “언니인 박모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말했다.

지난달 2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4살 연상의 은둔의 재력가 강모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강씨가 국내 한 가상자산거래소의 숨은 대주주라고 주장하면서, 그의 의심스러운 방식의 부 축적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또 다른 언론은 박민영의 친언니가 강씨의 사업에 지난 4월부터 사외이사로 등재됐다고 보도했다.

 

◆ 남궁민, 진아름과 10월 결혼

image
남궁민♥ 진아름(출처: SNS)

배우 남궁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상대는 7년 열애의 주인공인 11세 연하의 모델 진아름이다.

935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남궁민이 오랜 연인 진아름과 든든한 동반자로서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10월 7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과 함께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인생의 뜻 깊은 첫 발을 내딛게 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지난 2015년 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주인공으로 만나 인연을 맺고, 7년간 사랑을 유지했다.

한편, 남궁민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하고 있다.

 

◆ 이상보, ‘마약 투약’ 무혐의

image
이상보(출처: ‘미스 몬테크리스토’)

배우 이상보(41)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상보에 대해 마약을 투약했다고 볼 증거가 없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정밀감정 결과, 이상보의 소변과 모발에서 ‘모르핀’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

 이상보는 YTN과의 통화에서 복잡한 심경을 밝혔다.그는 “마약을 안 했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하는데, 아직 피부로 와 닿거나 이러진 않다”며 “기다리고 있던 결과가 나왔기 때문에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을 하고,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이상보는 서울을 떠나 경기 가평에 위치한 지인의 집에 머무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TEk.

앞서 이상보는 지난달 10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자택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에 의해 체포됐다.

이상보는 간이 시약 검사 결과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왔지만 우울증 약과 신경안정제 등을 복용하고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 과정에서 그는 2009년 사고로 부모님과 누나를 잃고 홀로 지내며 우울증 등을 앓았다는 사실도 고백했다.

이상보는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해 ‘며느리 전성시대’, ‘못된 사랑’, OCN ‘루갈’, JTBC ‘사생활’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인공 오하준 역을 맡은 바 있다. 


◆ 한그루, 결혼 7년만 이혼

image
한그루(출처: SNS)

배우 한그루가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지난달 27일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그루는 최근 합의 이혼했으며, 아이에 대한 양육권을 가져왔다.

 소속사는 구체적인 이혼 배경에 대해서는 “밝히기 어렵다”며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한그루는 지난 2015년 9살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2017년 2월 쌍둥이 딸과 아들을 출산했다.

1992년생인 한그루는 2011년 EP 앨범 ‘Groo One’을 발표하고 가수로 데뷔했다. 그해 드라마 ‘소녀K’를 시작으로 배우로 활동하며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오늘만 같아라’ ‘연애 말고 결혼’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예계 복귀를 알린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