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롯데월드타워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 개최… 8년 만에 석촌호수 돌아와
경제 건설·부동산

롯데월드타워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 개최… 8년 만에 석촌호수 돌아와

image
호프만 작가가 자신의 작품인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를 촬영하고 있다. (제공:롯데물산) ⓒ천지일보 2022.09.29

[천지일보=조성민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송파구청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를 진행한다. 이들은 다양한 러버덕 이벤트로 단지를 가득 채우고 29일 오전 석촌호수 동호에서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 오프닝 기념식을 개최했다.

석촌호수에 뜬 대형 러버덕과 함께 1.4m 크기의 러버덕 조형물, 세계 최초 핼러윈 러버덕 조형물을 공개하고 호프만 작가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호프만 작가는 “일상 속 소재를 극대화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게 나의 일”이라며 “다시 돌아온 러버덕을 통해 한국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2014년 이후 8년 만의 러버덕 전시로 석촌호수 동호에 18m 높이 대형 러버덕을 띄운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러버덕 친구들도 선보인다. 레인보우덕, 해골덕, 드라큘라덕, 고스트덕 등 핼러윈 콘셉트의 러버덕을 롯데월드타워·몰에서 만날 수 있다. 

러버덕의 귀여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워·몰 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탬프랠리 포토존 이벤트를 선보인다. 타워·몰 곳곳에 숨겨진 러버덕 포토존에서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러버덕 토이, 마그넷, 스티커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재원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8년 만에 러버덕을 다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러버덕으로 가득한 롯데월드타워에서 즐거운 가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