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강원도관광재단, 사랑의 열매에 자선경매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전국 강원

강원도관광재단, 사랑의 열매에 자선경매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image
왼쪽부터 유지영 강원도관광재단 본부장, 유계식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병기,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사무국장이 사랑의 열매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센터에서 도내 출현기관 함봉 자선경매행사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강원도청) ⓒ천지일보 2022.09.28

[천지일보=이현복 기자] 재단법인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이 도내 출연기관 합동 자선경매행사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사랑의 열매(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유계식)에 기부했다.

강원도관광재단은 지난 15일 재단 대회의실에서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 자선경매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발생한 경매행사 수익금 전액은 강원도관광재단과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임직원 이름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자선경매행사(애장품 플리마켓, 애.플!)는 강원도관광재단이 2021년부터 추진해온 사회공헌활동으로, 임직원들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행사이다.

또한 강원도관광재단은 사회적가치 실현과 지역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관광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9월에만 두 차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강옥희 강원도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자선행사 수익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주신 강원인재육성평성교육진흥원 임직원 여러분께 특별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