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보아, 법적대응… 무슨 일?
연예 연예가 화제

보아, 법적대응… 무슨 일?

image
보아(출처: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

보아, 법적대응… 무슨 일?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수 보아 측이 도 넘는 악성 댓글 관련해 법적 대응에 나섰다.

 

SM엔터테인먼트는 21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보아와 관련해 보아의 개인 SNS 계정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악의적인 글과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성 게시물 등이 무분별하게 게재 및 유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아티스트의 인격과 명예를 보호하기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불법행위에 대해 이미 자료를 수집해 고소를 준비 중이며, 무관용 원칙하에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여 엄중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보아의 법적대응 상황을 전했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각종 불법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아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틀팀을 저지들이 정하는 것도 아니고, 뱅크투브라더스가 떨어졌으면 덜 하셨으려나. 매번 이럴 생각하니 지치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스맨파’에서는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프라임킹즈가 뱅크투브라더스와의 배틀에서 패해 첫 탈락 크루로 선정됐다.프라임킹즈가 탈락되자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표했다. 그중 일부는 파이트 저지 보아, 슈퍼주니어 은혁, 2PM 우영의 심사에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보아는 현재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의 파이트 저지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보아 측 법적대응 관련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보아와 관련해 보아의 개인 SNS 계정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악의적인 글과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성 게시물 등이 무분별하게 게재 및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으로, 당사는 현 상황을 좌시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인격과 명예를 보호하기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불법행위에 대해 이미 자료를 수집해 고소를 준비 중이며, 무관용 원칙하에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여 엄중하게 대응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각종 불법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