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줄 서야 먹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말복엔 5,990원
경제 유통

‘줄 서야 먹는’ 홈플러스 당당치킨… 말복엔 5,990원

image
홈플러스 당당치킨. (제공: 홈플러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역대급 흥행에 성공한 홈프러스 ‘당당치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온라인 검색량으로도 나타나고 있다.

홈플러스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일주일간 홈플러스 온라인 ‘치킨’ 키워드 검색량이 전월 동기 대비 1036%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8일 일주일간 ‘당당치킨’ 키워드 검색순위는 전주 17위에서 1위까지 단숨에 올랐고 검색량은 전주 대비 487% 올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6월 30일 판매를 시작한 ‘당당치킨’은 지난 10일까지 32만 마리가 넘게 판매됐다.

이에 홈플러스는 다가오는 말복과 광복절 연휴를 겨냥해 ‘당당치킨’ 등 인기 먹거리를 총망라한 ‘홈플5일장’과 온라인 검색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여름철 밥상 물가 잡기에 나선다.

우선 오는 15일(말복) 단 하루, ‘당당치킨’ 후라이드를 전점(밀양·영도점 제외) 5000마리 한정 5990원에 판매한다. 고객 1인당 한 마리만 구매할 수 있다. 점포별 재고는 달라질 수 있다. 

홈플러스 테넌트 공간인 몰(mall)에서는 99개점 커피숍 매장을 방문한 홈슐랭 클럽 멤버를 대상으로 커피숍 전 메뉴 반값 혜택(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홈슐랭 클럽에 가입하면 커피숍 반값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치솟는 물가에 외식 부담이 커지면서 복날 먹거리를 집에서 즐기는 ‘홈 보양식’이 대세다”며 “연중 진행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이 즐겨 찾는 먹거리를 엄선해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