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동서식품, 시원하게 즐기는 리얼 에스프레소 ‘맥심 티오피’
특집 유통 보도자료

[맛앤멋] 동서식품, 시원하게 즐기는 리얼 에스프레소 ‘맥심 티오피’

image
맥심 티오피 제품들. (제공: 동서식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본격 여름철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더워지자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커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먀트 T.O.P)’를 통해 RTD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케냐·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가 사용됐으며 동서식품 자체 노하우로 개발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담겼다.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 커피, 컵 커피, 페트 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는 맥심 티오피는 최근 기존의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 등에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더한 총 7종을 갖췄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된 아라비카 100% 원두가 미디엄 로스팅돼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취향이 반영된 다양한 플레이버의 맥심 티오피 컵 커피는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이 달리돼 최적의 맛이 구현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고 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맥심 티오피 페트 커피로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등이 있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커피전문점 수준의 리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올여름 맛과 향, 용량 모든 면에서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맥심 티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