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정선군, 청정 농·축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 ‘정선몰’ 오픈 이벤트
전국 강원

정선군, 청정 농·축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 ‘정선몰’ 오픈 이벤트

보고싶다 정선아!, 정선군청. ⓒ천지일보
보고싶다 정선아!, 정선군청. ⓒ천지일보

[천지일보 정선=이현복 기자] 정선군이 지역의 우수제품과 청정 농․특산물의 판로 다양화를 위한 온라인쇼핑몰인 ‘정선몰’을 오는 20일 첫선을 보인다.

군은 정선군 인터넷 쇼핑몰(중개형 오픈마켓)과 소기업·소상공인의 개별 상품페이지 개설을 통해 전자상거래 판로를 개척하고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정선군과 강원도 경제진흥원이 위·수탁 협약을 체결해 정선군 온라인쇼핑몰 ‘정선몰’ 구축을 추진해왔다.

정선군 관내 소재 직접 제조 또는 생산기업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정선몰은 농·특산물뿐만 아니라 디저트, 차(茶), 건조식품, 냉동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군에서는 정선몰 오픈 기념으로 5월 20일부터 총구매 금액이 1만원 이상 고객 260명에게 선착순으로 5천 원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 발급은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만 가능하며, 쿠폰을 먼저 발급받고 물건을 주문할 때 적용하면 된다.

또한 6월과 7월에는 여름 기획전, 8월과 9월에는 추석 특판, 10월과 11월에는 겨울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안성환 경제과장은 “정선몰 오픈을 통해 전국의 고객들이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상품을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준비해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과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