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리만코리아, 김태희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TV광고 공개
라이프 패션·뷰티

리만코리아, 김태희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TV광고 공개

김태희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TV광고 (제공: 리만코리아) ⓒ천지일보 2021.9.17
김태희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TV광고 (제공: 리만코리아) ⓒ천지일보 2021.9.1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이 헤어 모델 김태희와 함께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제품은 강인한 미세조류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가진 데저티콜라를 주성분으로 고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TVCF에서는 ‘김태희가 약속한 4주의 변화’라는 카피를 통해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세트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보타랩 데저티콜라 샴푸는 임상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탈락 모발수 62% 개선 효과는 물론, 1회 사용 시 두피 피지 83% 개선, 두피 수분량 29% 개선, 모발 탄력 20%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 받은 바 있다.

김태희는 TVCF에서 보타랩 헤어 뮤즈로서의 아름다움과 당당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데저티콜라 뷰티의 시작’ 이라는 광고 슬로건에 맞게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뽐냈다.

한편 이번 TV CF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패키지 리뉴얼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기능성 제품의 전문적인 느낌과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보타랩 헤어 콘셉트와 잘 맞닿아 있다.

보타랩 관계자는 “김태희가 약속한 4주의 변화처럼 풍성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CF에 그대로 담아냈다”며 “새로운 CF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타랩 TVCF 영상은 추석 기간을 포함해 오는 30일까지 온에어 되며, 보타랩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