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스카이라이프, 취약계층 대상 중증장애인 휠체어 지원
경제 방송·통신

KT스카이라이프, 취약계층 대상 중증장애인 휠체어 지원

KT스카이라이프 로고.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 2019.12.30
KT스카이라이프 로고.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천지일보 2019.12.30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4일부터 ‘Move with 스카이라이프’ 중증장애인 휠체어 지원 사연 공모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Move with 스카이라이프’는 취약계층 대상 중증장애인에게 휠체어를 전달해 거동이 불편한 분들의 이동권을 보장·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번 중증장애인에 대한 휠체어 지원은 고객으로부터 수거한 스카이라이프의 안테나 및 수신기 등 폐 방송 장비를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중증장애인들에게 휠체어를 지원하는 것이다. 단순히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활동이 아니라 환경보호를 위해 자원 재활용 활동과 접목한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번 장애인 휠체어 지원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진행하며 중증장애를 가진 취약계층 대상자는 누구나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KT그룹 희망나눔재단 홈페이지 기브스퀘어를 통해 신청서를 받아 작성해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회사는 공모된 사연들을 심사해 9월 초에 사연 당선자들에게 개별 통보하고 개인별 맞춤형 휠체어를 제작해 11월에 전달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