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우인터내셔날’과 MOU 협약
라이프 패션·뷰티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제우인터내셔날’과 MOU 협약

더룩오브더이어 염창엽 의장(왼쪽)과 제우인터내셔날 임종섭 맞춤사업부장이 MOU를 체결하고 있다. (제공: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천지일보 2021.2.25
더룩오브더이어 염창엽 의장(왼쪽)과 제우인터내셔날 임종섭 맞춤사업부장이 MOU를 체결하고 있다. (제공: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천지일보 2021.2.2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가 패션기업 ‘제우인터내셔날’과 24일 업무 제약을 체결했다.

㈜제우인터내셔날은 1989년 창의적인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설립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패션기업으로 싹스탑(SOCKSTOP)을 시작으로 패션양말브랜드의 사업을 전개, 1993년 세계적인 브랜드 베네통(BENETTON)과 기술 도입계약을 시작으로 전국 1000개 대기업 순이익 757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브랜드경영 노하우와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슬리(SISLEY), 비이지이(BE_GE), 해피삭스(HAPYSOCKS),삭스케비넷(Soxcabinet), 드만(DEMAN), 삭스아일랜드 (SOX ISLAND) 등 지속적으로 신규브랜드를 런칭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모델 선발대회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년 전 세계 40~50개국에서 각 나라별 모델 선발전을 거쳐 더룩오브더이어 이탈리아 본선 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그중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한국대표 모델 선발대회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는 청소년들의 롤모델을 만들어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미래 인재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모델선발대회로 한국 모델의 세계진출 기회를 마련하고 패션 산업과 문화예술산업 발전에 일조하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수상자는 이태리, 파리, 상해, 서울 컬렉션 등 국내외 다수 컬렉션 활동 기회를 얻게 되고 더룩오브더이어 세계대회 본선진출의 자격을 갖게 된다. 또한 로마 컬렉션 데뷔와 보그 이탈리아 촬영기회가 제공되며 국내 드라마와 영화, 광고오디션 기회도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