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DMCK 비타민 C 앰플 대용량 출시
라이프 패션·뷰티 issue

DMCK 비타민 C 앰플 대용량 출시

(제공: DMCK)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베스트 상품인 클린 아크 앰플 30ml 대용량을 작년에 출시함에 이어 비타민 C 앰플을 3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대용량으로 선보인 DMCK 비타민 C 앰플은 기존 용량 10ml 에서 300% 늘어난 30ml로 담았고 용기 모양을 더 크게 변형해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소비자의 편의를 강화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용량이 늘면서 가격도 올랐지만 ml당으로는 기존의 10ml 용량 상품 대비 10%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DMCK 비타민 C 앰플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한 최적의 배합법으로 탄생했으며, 유효 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 타입 제형의 앰플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피부 생기와 활력을 위한 고농축 영양 제품으로, 주요 성분인 산자나무추출물과 아스코빅애씨드의 영양 성분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DMCK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출시로 보다 소비자들이 DMCK 앰플의 효과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DMCK는 앰플 기프트 컬렉션으로 함께 선보여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한 선물 세트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DMCK는 피부과 병원, 피부 관리실, 스파 등 1만여곳의 에스테틱 전문기관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시코르, 올리브영, 롭스, 온앤더뷰티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