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세븐틴’ 월드투어 네이버 브이라이브 전세계 생중계 확정
연예 가요

‘세븐틴’ 월드투어 네이버 브이라이브 전세계 생중계 확정

‘세븐틴’ 월드투어 네이버 브이라이브 전세계 생중계 확정(제공: 네이버 브이라이브)
‘세븐틴’ 월드투어 네이버 브이라이브 전세계 생중계 확정(제공: 네이버 브이라이브)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가 세븐틴의 월드투어를 전 세계로 생중계한다. 이번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생중계는 미국 LA에서 진행되는 세븐틴의 월드투어를 전 세계 실황 생중계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에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세븐틴은 앞서 일본 오사카-아이치-요코하마-마쿠하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등 아시아 6개 지역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월드클래스를 인증한 바 있다. 이에 10일부터는 세븐틴의 월드투어 오드 투 유(ODE TO YOU) 뉴어크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멕시코 시티, LA, 새너제이, 시애틀 등의 북미 8개 도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중 LA의 더 포럼(The Forum)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하기로 결정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븐틴의 LA 월드투어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한국 시간으로 1월 20일(월) 12시 30분(미국 1월 19일(일) 오후 7시 30분)에 공연 실황 생중계될 예정이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세븐틴의 파워풀 무대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미국과의 시차로 인해 평일 낮에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팬들을 위해 특별히 딜레이 라이브도 추가로 지원될 예정이다. 더욱이 해당 생중계 구매자를 대상으로 싸인 폴라로이드 이벤트까지 마련됐다고 전해져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더욱 치솟게 한다.

한편 세븐틴의 월드투어 패키지 상품은 8일(수)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