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中 한두이서, 제이원파트너스와 손잡고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
라이프 패션·뷰티

中 한두이서, 제이원파트너스와 손잡고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

▲ 중국의 온라인 브랜드 그룹 한두이서(韩都衣舍)의 두정국(杜廷国) 부회장이 1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쉐라톤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 ‘2016 한두이서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중국의 온라인 브랜드 그룹 한두이서(韩都衣舍)의 두정국(杜廷国) 부회장이 12일 “한두이서와 한국 기업이 손잡고 새로운 비즈니스 시대를 만들자”고 말했다.

두 부회장은 이날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쉐라톤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 ‘2016 한두이서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 출범식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한두이서는 지난 10년간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들의 수요를 잘 만족하기 위해 콘텐츠를 꾸준히 혁신해 왔다”며 “한두이서와 한국 기업이 함께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 패션디자이너의 재능과 능력을 키우고 동시에 고객의 수요를 민첩하게 만족시키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이번 출범식에는 한두이서 그룹 관계자를 비롯해 알리바바 취재팀, 티몰 취재팀, 바이두 취재팀, 중국 취재기자 20여명, 한국 연예인, 디자이너, 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2016 한두이서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는 이날 출범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26일까지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윤승원 집행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Alibaba.com) 티몰의 의류 패션 1위 업체로 선정된 ‘한두이서’는 2006년 설립 후 50개에 이르는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지난 2012년부터 2015년까지 4년간 광군제에서 최대 매출액 4관왕을 달성한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한두이서로부터 국내에서 전권을 위임받은 한국 파트너사인 ㈜제이원 파트너스는 이번 ‘2016 한두이서 한국 패션 디자이너 선발대회’를 개최함과 동시에 파트너십 브랜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