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스마트학생복, 홈피 리뉴얼… 학교주관구매제 ‘스트레스 ZERO’ 서비스 강화
라이프 패션·뷰티

스마트학생복, 홈피 리뉴얼… 학교주관구매제 ‘스트레스 ZERO’ 서비스 강화

▲ 리뉴얼된 스마트학생복 홈페이지 대문 이미지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2017학년도 교복 입찰 진행이 한창인 가운데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은 학생, 학부모 및 교사들에게 학교주관구매제 및 교복에 대해 더욱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학교주관구매제 ‘스트레스 ZERO’ 서비스를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학교주관구매제와 관련해 스마트학생복이 시행하고 있는 ‘스트레스 ZERO’ 서비스는 제도 시행에 따른 부작용에 대한 우려와 소비자들이 평소에 갖고 있던 교복의 디자인, 기능, 품질 등에 대한 불만족을 시원하게 날려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좋은 학생복을 위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타협 ZERO’, 100% 국내 생산, 납품 기일을 엄수하는 ‘불만 ZERO’, 신축성 있는 친환경 소재의 고품질 원단 도입에 따른 ‘불편 ZERO’ 등이 대표적인 내용이다.

더불어 학교주관구매제 진행방식과 교복 선택 시 꼭 알아야 할 정보 등을 꼼꼼하게 담고 있어 제도 및 바른 교복 선택에 대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해당 자료는 홈페이지 내 학교주관구매제 코너에서 열람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교복의 역습’을 콘셉트로 스마트학생복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의 2017학년도 F/W 컬렉션 티저 화보도 선보인다.

‘교복의 역습’은 스마트학생복이 디자인, 기능, 품질의 측면에서 기성복과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다는 의미로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의 깔끔한 추동복 화보와 함께 스마트학생복의 특장점을 표어 형식으로 간결하고 재치있게 구성했다.

‘스마트 갤러리’ 코너 역시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또 다른 볼거리. 지난 5월부터 스마트학생복이 전개해온 ‘제2회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 관련 영상 및 기존 광고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의 2017 F/W 컨셉 화보는 오는 11월 중 본격 공개되며 이에 앞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티저 영상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