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영등포구의회, 제7대 의회 개원 2주년 기념식
사회 행정자치

영등포구의회, 제7대 의회 개원 2주년 기념식

▲ 29일 오후 영등포구의회 의원들이 구의회 개원 2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영등포구의회 ) ⓒ천지일보(뉴스천지)

이용주 의장 “일 잘하는 의회 만들겠다”

[천지일보=박정렬 기자]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가 29일 오후 3시 영등포아트홀 전시실에서 제7대 구의회 개원 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각계각층의 지역인사들을 초청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의정활동의 추진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김용범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념식에는 이용주 의장을 비롯한 17명의 구의원과 김철원 대한노인회 영등포구지회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박선규 새누리당 당협위원장, 김한중 국민의당 지역위원장, 역대 의장 및 의원, 각 직능단체장과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250여 명의 지역 인사가 참석했다.

김영주 국회의원은 국회 일정상 참석하지 못해 고기판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당협위원회 부위원장)을 통해 “개원 2주년을 축하드리며, 구민으로부터 더욱 신뢰 받을 수 있는 의회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며 축사를 대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의회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15명에 대한 표창 수여, 이용주 의장의 기념사와 내빈 축사, 지난 2년간 의원들의 다양한 의정활동을 담은 개원 2주년 기념 동영상 상영이 차례로 진행됐다.

이용주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후반기 의회는 구민의 행복한 삶과 영등포 발전을 위한 ‘협치의 의회’, 교육과 문화 정책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의회 차원의 역할을 다하는 ‘일 잘하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