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블랙핫데이 ‘락웨어’ 요가복, 최대 5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라이프 패션·뷰티

블랙핫데이 ‘락웨어’ 요가복, 최대 5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 블랙핫데이 ‘락웨어’ 요가복, 최대 5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락웨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끝없는 도전과 노력, 그리고 고객들 개개인에 따른 맞춤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는 멀티스포츠웨어 전문 쇼핑몰 ‘락웨어’가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락웨어는 우수한 기능과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에 소개된 이후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게 아이템을 세분화해 국내의 운동 전문가들과 운동 마니아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이제는 더 넓은 해외 시장과 아시아 진출까지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락웨어의 스포츠웨어는 와이드핏, 루스핏을 벗어나 활동 시 더욱 편하고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최근 요가, 필라테스 등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이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찾는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누구나 흔히 입는 디자인이 아닌 자신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의 운동복을 선호해 여성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디자인의 스포츠웨어를 판매해 락웨어의 인기가 상승 고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우수한 착용감과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 여자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착용했고, 여자 연예인들의 파파라치 컷에서도 심심치 않게 락웨어를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락웨어코리아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7일 블랙핫데이 이벤트를 준비해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과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 상품 2만원 할인쿠폰 2장과 더불어 락웨어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3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알뜰 구매해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또한 방송에서 연예인 김정은이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됐던 에코백(2만 9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온라인 주문이 폭주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