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도심서 즐기는 향과 디저트, 리틀 럭셔리 in 뷰티
라이프 패션·뷰티

[벨포트 이태원] 도심서 즐기는 향과 디저트, 리틀 럭셔리 in 뷰티

▲ 지난 18일 이태원로55길에서 벨포트 이태원점이 문을 열었다. (사진제공: 벨포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깊어가는 가을, 럭셔리 니치 향기와 달콤한 마카롱과 쌉싸름한 커피 한 잔으로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신개념 뷰티 스토어로 소풍가자.”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이 각광받는 요즘, 트렌디한 색과 럭셔리한 향기를 커피 한 잔의 여유와 즐길 수 있는 멀티 뷰티 스토어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이태원로55길에 문을 열었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Belport)는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길에 ‘리틀 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을 콘셉트로 한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의 복합 문화 공간인 벨포트 이태원점이 개점했다.

벨포트 이태원점의 1층은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스파퀄리티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제품들로 풍부한 색과 향으로 가득 찬 공간으로 구성 됐다.

2층은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꾸며진 오픈테라스와 커피 바가 마련됐다. 벨포트 이태원점의 색과 향 브랜드를 즐김과 동시에 가을의 감성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피 향과 달콤한 향으로 가득 찬 카페, 마카롱, 베이커리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 스파퀄리티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제품들로 풍부한 색과 향으로 가득 찬 벨포트 이태원점 1층. (사진제공: 벨포트)
벨포트 이태원점이 특별한 이유는 럭셔리한 글로벌 니치 향수의 향연이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지닌 니치 향수 브랜드 중 대표적인 니치퍼퓸 브랜드인 ‘딥티크(diptyque)’는 자연과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하고 매혹적인 향을 선보이며 딥티크만의 독특한 향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롬브로 단 로, 필로시코스, 도 손 등의 향수와 베이 캔들과 같은 딥티크의 베스트 제품이 입점 되며 베스트셀러의 향이 듬뿍 담긴 바디 제품과 딥티크의 노하우가 담긴 ‘아트 오브 보디 케어’ 제품 역시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200년 전통의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가 만든 럭셔리 향수 브랜드 ‘메종프란시스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 등도 깊어가는 가을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 벨포트 이태원점의 다양한 니치 향수 및 프리미엄 스킨케어 아이템. (사진제공: 벨포트)
1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솔루션 ‘에쌍시엘(Essentiel)’를 비롯해 고급 오일과 허브를 사용한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이국적이면서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는 퍼퓸바디케어 브랜드, 정통성을 지닌 프리미엄 스킨 앤 바디케어 브랜드 등도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풍부한 향도 벨포트 이태원점의 자랑이지만 라이프스타일의 컬러풀함을 더해줄 색조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제품과 놀라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다.

다양한 페이스 제품과 맥을 대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 및 립스틱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 카페, 마카롱, 베이커리 코너 등으로 구성된 벨포트 이태원점 2층 카페. (사진제공: 벨포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