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에듀챌린지, ‘호비 멋쟁이’ 인형 출시… 2천개 한정 판매
라이프 육아

에듀챌린지, ‘호비 멋쟁이’ 인형 출시… 2천개 한정 판매

▲ 에듀챌린지, ‘호비 멋쟁이’ 인형 출시… 2천개 한정 판매 (사진제공: 에듀챌린지)

안전한 소재의 운동복, 평상복 2벌 포함
옷 입히기 놀이로 스스로 옷 입는 법 터득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호비를 인형으로 만든 ‘호비는 멋쟁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호비는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로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호비는 멋쟁이’ 인형은 아이가 입에 넣어도 안전한 소재일 뿐 아니라 약 30㎝의 적당한 크기로 제작돼 아이가 갖고 놀기에도 좋다.

또한 옷을 갈아입힐 수 있도록 운동복, 평상복 2벌의 옷까지 포함돼 있어, 옷 입히기 놀이를 통해 아이가 자연스럽게 스스로 옷 입는 법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에듀챌린지, ‘호비 멋쟁이’ 인형 출시… 2천개 한정 판매 (사진제공: 에듀챌린지)

‘호비는 멋쟁이’는 주로 아이챌린지 교재와 교구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인기 캐릭터 ‘호비’를 인형으로 재탄생한 것으로 아이가 평상시 갖고 놀 수 있는 완구로 제작됐다는 데 큰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호비는 멋쟁이’는 2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아이챌린지 쇼핑몰 도너츠몰(mall.i-challeng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만 1세 이상 사용 가능하며, 정가는 3만원으로 아이챌린지 장기 구독 회원은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챌린지에서는 이번 ‘호비는 멋쟁이’ 인형 출시를 맞이해 구매자 전원에게 입체 자동차 만들기 세트를 제공하고, 상품 후기를 등록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호비 티셔츠를, 총 50명에게 호비 영어 동요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상품 소개 및 이벤트 안내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