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손태영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주목받는 이유는?
라이프 육아

손태영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주목받는 이유는?

▲ (사진출처: 유아·생활용품 전문업체 마더플레이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아기가 태어나면서부터 여자들의 관심은 이제 자신만을 위한 쇼핑에 집중되지 않는다. 엄마가 되면서 관심사는 유아용품에 쏠리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아기가 아장아장 걷기 시작하면서부터 엄마들은 아이들과 함께 하는 외출을 즐기기 시작한다. 이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휴대용 유모차다. 유모차는 단순히 아기를 돌봄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기저귀, 분유 등 다양한 것들을 편하게 챙길 수 있는 역할을 한다.

엄마들의 삶을 좀 더 편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유아·생활용품 전문업체 마더플레이스(www.motherplace.com)가 새로운 상품인 펴고 접는 방식의 휴대용 유모차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마더플레이스의 휴대용 유모차 ‘베이비젠요요’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4프리미엄대상을 받았다.

특히 휴대용 유모차, 손태영 유모차로도 유명한 ‘베이비젠 요요’는 프레임이 마치 요요를 돌리듯이 빠르고 쉽게 접고 펼쳐지며 원터치로 빠르고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콤팩트한 폴딩 시스템일 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베이비젠 요요’는 비행기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엄마들의 정신없는 외출을 좀 더 윤택하게 만들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