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라이프 캠페인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 동국제약이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동국제약)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동국제약이 ‘제3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동국제약은 지난 14일 이 중 한 곳인 대구광역시 북구 소재의 '꼬마대통령 어린이집'에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이 캠페인은 올 봄, 전국의 보육시설 혹은 부모들로부터 5000건이 넘는 신청 건수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런 높은 관심과 성원에 올해부터 캠페인 횟수를 연 1회에서 상반기와 하반기 각 1회씩, 총 2회로 확대했다.

전달된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 연고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응급용품들이 구비돼 있다. 방수재질의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다양한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한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도 전개해 오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채널: 천지일보
  • 전화: 1644-7533
  • 이메일: newscj@newscj.com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지면구독신청
댓글